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참여

고객의 소리

  • 참여
  • 고객의 소리

질문내용

* 표시는 필수입력 항목입니다.
답변여부
처리중
공개여부
공개
유형 *필수
제안
성명
김 O 경
휴대폰
010****1939
제목 *필수
강사님 교체 불원
내용 *필수
저는 약 1년 전부터 파주점에서 수영을 배우고 있고 수영을 통해 생활의 활력을 크게 얻었습니다. 집에서 수영장까지 거리가 있음에도 내내 다닐 수 있었던 배경에는 강사님의 열정과 전문성이 가장 크게 작용했습니다. 힘든 근무환경임에도 늘 밝은 표정으로 웃음도 주시고 회원들에게 좋은 기운과 에너지를 주시기까지 합니다. 저는 어디에서도 그런 강사님은 뵌 적이 없어요. 그런데 강사님 자의가 아닌 수영장을 관리하는 행정절차때문에 수업을 이어갈 수 없게 될거란 소식을 듣고 어이가 없어서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. 수강생들의 의견을 청취해주세요. 파주점 수영장이 명품 수영장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꼭 수용해주시길 바랍니다.그리고수영장 천장 한쪽이 뜯어져 있는데안전사고 나기전에 미리 보수 완료해주시가도 부탁드립니나. 항상 큰 사고는 인재에서 비롯되는데 눈에 보이는데도 보수를 계속 미루고 있어서 너무 위험해보입니다.